4
부산메디클럽

제주항공, 부산발 국제선 인지도 제고 공모전

  • 국제신문
  • 이은정 기자 ejlee@kookje.co.kr
  •  |  입력 : 2014-12-18 19:09:44
  •  |  본지 33면
  • 트위터
  • 페이스북
  • 기사주소복사
  • 스크랩
  • 인쇄
  • 글씨 크게
  • 글씨 작게
제주항공은 부산발 국제선(부산~방콕, 부산~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제1회 제주항공 Refresh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2015년 3월 1일까지 진행한다.

참가대상은 휴학생을 포함해 4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며, 개인 또는 팀(최대 3인)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마케팅 전략과 광고시안을 함께 접수한다. 마케팅 전략은 PPT 또는 PDF파일 형식으로 30매 이내로 작성해 제출해야 하며, 광고시안은 인쇄광고, 옥외광고, 디지털광고, 동영상광고 중 1개를 선택해 제작해야 한다. 접수는 홈페이지(www.jejuair.net/competition)에서 가능하며 2015년 3월 16일 1차 예선 합격자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2차 본선은 2015년 4월 3일 동아대에서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된다.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 원과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우수상 2팀에게는 상금 200만 원과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장려상 3팀에게는 상금 50만 원씩을 준다.


[국제신문 공식 페이스북] [국제신문 인스타그램]
  • 기사주소복사
  • 스크랩
  • 인쇄

건강한 부산을 위한 시민행동 프로젝트
많이 본 뉴스 RSS
  • 종합

  • 정치

  • 경제

  • 사회

  • 스포츠

걷고 싶은 부산 그린워킹 홈페이지
국제신문 대관안내
스토리 박스

무료만화 &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