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신문

menu search

[다이제스트] 비대면으로 즐기는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 外

디지털콘텐츠팀 inews@kookje.co.kr | 2021.04.07 19:18
# 비대면으로 즐기는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

부산문화관광축제조직위원회는 이달 한 달간 비대면으로 제9회 ‘찾아가는’ 부산낙동강유채꽃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인플루언서 연계 생태 관련 콘텐츠 제작·송출 ▷화훼 농가와 함께하는 유채꽃다발 배송 ▷유채꽃 시내버스 운행 ▷ 서면역, 용두산공원에 유채 미니가든 조성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민이 출퇴근길이나 랜선으로 봄 분위기를 만끽하도록 했다. 조직위는 유채꽃의 꽃말인 ‘쾌할 명랑 희망’의 메시지를 중심으로 시내 곳곳에서 유채꽃을 활용한 프로그램으로 시민에게 위로를 건넨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직위 홈페이지(www.bfo.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글로벌 대세돌 ‘위아이’ 부산 인기 명소 홍보

부산관광공사는 2년 만에 개최하는 2021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이하 2021 BOF)의 출연 가수 위아이(WEi)가 ‘부산 홍보돌’로 나선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해 10월 데뷔한 위아이는 파워풀한 칼군무로 팬심을 강타하며 ‘글로벌 대세돌’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위아이가 홍보영상을 촬영할 장소는 마린시티와 광안리, 해운대 세 곳이다. 부산관광공사가 소셜미디어 빅데이터를 활용해 부산과 전국의 인기 여행 명소 리스트 중 가장 많이 중복되는 장소를 선정한 것이다. 스페셜 영상은 BOF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1 BOF는 다음 달 6~9일 랜선으로 열린다. 자세한 내용 공식 홈페이지 (www.bof.or.kr) 참고.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국제신문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