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신문

menu search
국제신문 네이버 구독하기

정동원 팬클럽, 하동 정동원길 선포 3주년 기념해 이웃돕기성금

팬클럽 회원 53명 십시일반 모아 하동군에 1000만 원 기탁
김인수 기자 iskim@kookje.co.kr | 2023.05.25 11:06
경남 하동군은 정동원 팬클럽이 정동원길 선포 3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회원 53명이 십시일반 모은 1000만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정동원 팬클럽이 정동원길 선포 3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회원 53명이 십시일반 모은 1000만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하동군에 기탁했다. 하동군 제공
정동원길은 2020년 5월 24일 진교면 백련마을∼금남면 하삼천마을 7.2㎞ 구간에 지정돼 올해로 3년째를 맞아다. 이 길은 메타세쿼이아와 꽃양귀비, 수레국화가 어우러진 걷기 좋은 길로 조성됐다.

정동원 팬클럽은 이날 정동원길 지정 3주년을 기념해 하승철 군수에게 감사의 의미로 정동원 가수가 직접 사인한 앨범과 수건을 선물로 전달하기도 했다.

정동원 팬클럽은 정동원의 고향 하동에 대한 각별한 관심과 애정으로 꾸준한 기부와 봉사를 이어온다.

이들은 1박 2일 일정으로 하동세계차엑스포 행사장과 주요 관광지를 두루 돌아보는 등 성숙한 팬덤 문화를 보여줬다.
정동원 팬클럽이 정동원길 선포 3주년을 맞아 지난 24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회원 53명이 십시일반 모은 1000만 원을 이웃돕기 성금으로 하동군에 기탁했다. 하동군 제공
정동원 팬클럽 측은 “정동원길 선포 3주년을 맞아 가수 정동원과 정동원의 고향 하동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정동원 가수의 따뜻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하승철 군수는 “하동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정동원 가수와 팬들의 온정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하게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국제신문 뉴스레터

[많이 본 뉴스]

당신의 워라밸 점수는

시인 최원준의 음식문화 잡학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