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부산메디클럽

[맛&멋 토막뉴스] 금강제화 아웃도어 브랜드 제품 출시 外

  • 국제신문
  • 디지털뉴스부 inews@kookje.co.kr
  •  |  입력 : 2010-10-14 21:02:44
  •  |  본지 26면
  • 트위터
  • 페이스북
  • 기사주소복사
  • 스크랩
  • 인쇄
  • 글씨 크게
  • 글씨 작게
▶금강제화 아웃도어 브랜드 랜드마스터는 한국 지형에 가장 적합한 등산화인 논슬립 릿지화를 출시했다. 특수 고무창을 사용해 산행할 때 바위나 암벽에 난 거친 입자들이 고무창과 맞물려 미끄러움을 방지한다. 또한 밑창 두께를 두껍게 만들어 바닥면의 흡착력을 높여줬다. 추운 겨울 날씨에도 제품의 변형이 없고, 충격 흡수 기능이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비브라운은 '일루미네이팅 피니시 파우더 컴팩트 파운데이션 SPF12PA+'를 내놓았다. 미세하고 고운 입자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표현되며 장시간 피부를 환하게 유지해 준다.

▶애경 네오팜의 아토피 및 민감성 전문 보습제 '아토팜'은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MLE크림(100㎖)과 MLE로션(200㎖)에 바디워시(300㎖)을 증정품으로 추가했다.

▶LG생활건강은 발효 한방 안티에이징 화장품 '비욘드 미연(美然) 5종'을 판매한다. 참마·승마 등 한방 발효 성분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돼 보습, 탄력, 피부톤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비욘드 미연은 페이셜 폼(150㎖)과 수액(스킨·140㎖) 등으로 구성됐다.


[국제신문 공식 페이스북] [국제신문 인스타그램]
  • 기사주소복사
  • 스크랩
  • 인쇄

건강한 부산을 위한 시민행동 프로젝트
많이 본 뉴스 RSS
  • 종합

  • 정치

  • 경제

  • 사회

  • 스포츠

걷고 싶은 부산 그린워킹 홈페이지
국제신문 대관안내
스토리 박스

무료만화 &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