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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 개선안 제안하고 선물 받으세요

내달까지 ‘고객의 진심을 듣다’, 채택 땐 상금·기프티콘 증정

  • 국제신문
  • 김미희 기자 maha@kookje.co.kr
  •  |  입력 : 2018-05-16 20:30:58
  •  |  본지 12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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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금융권이 고객 맞춤형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공모전을 실시하거나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동원하고 있다. 

BNK부산은행은 16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고객 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의 진심을 듣다’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모부문은 상품·서비스, 업무 관행, 기타 부문이며 부산은행에 필요한 상품 및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사항, 금융거래 관련 제안사항 등을 공모할 수 있으며 부산은행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yoonjongku@busanbank.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BNK경남은행은 최근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 개인 고객과 기업고객 마케팅 전반에 걸쳐 적용되는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시스템은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기법을 활용한 고객 분석 ▷빅데이터 기반 상담 서비스 ▷지역 기반 고객 검색엔진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인다. 경남은행 마케팅전략부 권진욱 부장은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향후 시스템을 지속해서 향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희 기자 maha@kookj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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