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국제신문금융센터

수제 '달서맥주' 홈플러스서 판매

  • 국제신문
  • 최승희 기자 shchoi@kookje.co.kr
  •  |  입력 : 2017-03-20 20:10:43
  •  |  본지 14면
  • 트위터
  • 페이스북
  • 기사주소복사
  • 스크랩
  • 인쇄
  • 글씨 크게
  • 글씨 작게
수제맥주 제조회사 세븐브로이가 출시한 '달서맥주(사진)'가 전국 마트에서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20일 세븐브로이가 내놓은 수제 에일 맥주 '달서맥주(330㎖·3900원)'를 이날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판로개척과 확대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세븐브로이와 손잡고 '지역맥주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시리즈 1탄으로 서울 강서구를 모티프로 한 '강서맥주'를 판매했는데, 이 맥주는 이달 홈플러스 국산 병맥주(500㎖) 판매 순위에서 대형 맥주회사의 제품을 제치고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강서맥주가 미국식 페일 에일의 크래프트 맥주였다면 달서맥주는 독일식 바이젠 계통의 밀 맥주로, 바닐라의 풍미에 오렌지나 자몽 등의 향을 내는 아로마홉을 사용해 풍미를 더했다.
달서맥주의 라벨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놀이공원 '이월드(옛 우방랜드)'의 83타워(옛 우방타워)에 노을이 지는 모습을 표현했다. 뒷면에는 장효조 이만수 양준혁 이승엽 등 대구시민들이 사랑하는 야구선수들의 등번호를 해시태그(#) 형태로 담았다.

최승희 기자 shchoi@kookje.co.kr

[국제신문 공식 페이스북] [국제신문 인스타그램]
  • 기사주소복사
  • 스크랩
  • 인쇄

busan momfair 2017 부산 맘페어10.20(금)~22(일)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농협
2017일루와페스티벌
s&t 모티브
많이 본 뉴스 RSS
  • 종합

  • 정치

  • 경제

  • 사회

  • 스포츠

눈앞에 온 미래…4차 산업혁명 시대
ICT 통한 유통·물류 혁명
연구하는 중소기업
한중산업테크
경남개발공사
걷고 싶은 부산 그린워킹 홈페이지
국제신문 대관안내
스토리 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