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신문

menu search

[다이제스트] 거창·순창 명물 출렁다리 답사 外

디지털콘텐츠팀 inews@kookje.co.kr | 2020.11.25 20:09
# 거창·순창 명물 출렁다리 답사

박물관을찾는사람들은 오는 29일 경남 거창과 전북 순창 명물로 떠오른 출렁다리 답사를 간다. 먼저 거창 우두산의 세 봉우리(바리봉 장군봉 의상봉)에 걸친 풍광이 아름다운 경남 거창군 가조면 수월리 우두산 Y자 출렁다리를 찾는다. 이어 1954년 개원한 자생의원을 박물관으로 만든 거창 근대의료박물관과 둔마리 벽화고분, 김정호 대동여지도를 전시하는 거창박물관을 둘러본다. 이후 국내에서 가장 긴 전북 순창 채계산 출렁다리를 걷고, 일본 나오시마 섬의 지중 미술관을 모티브로 한 ‘김병종 미술관’을 관람한다. 오전 7시 부산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 8번 출구 한양아파트 앞 출발.


# 파크 하얏트호텔 한 달간 ‘애프터눈 티’ 선 봬

파크 하얏트호텔부산은 호텔 라운지에서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와 협업한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세트’를 다음 달 한 달간 선보인다. 스위트 셀렉션은 순록 바닐라 에클레어, 크리스마스트리 케이크, 라즈베리 롤케이크, 블랙베리 젤리 요거트 무스가 제공된다. 세이보리 셀렉션은 연어 샌드위치, 새우 오픈 샌드위치, 돼지고기 키슈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커피나 티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티 세트를 이용하는 선착순 300명에겐 라 메르 정품 히어로 듀오 샘플 키트가 담긴 미니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매일 오후 2~6시 이용 가능.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국제신문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