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신문

menu search

[다이제스트] 아쉬운 가을, 거창으로 떠나는 낙엽 여행 外

디지털콘텐츠팀 inews@kookje.co.kr | 2020.11.18 20:00
# 아쉬운 가을, 거창으로 떠나는 낙엽 여행

박물관을찾는사람들은 오는 22일 일본 신화 속 신들의 고향으로 알려진 경남 거창으로 낙엽 특집 답사를 떠난다. 고천원은 일본 신화에 나오는 하늘 높은 곳에 있는 벌판이란 뜻으로, 일본서기 등에서 신들이 사는 땅으로 표현된다. 거창군 가조면에 있는 우두대왕 당집은 1500년 전부터 일본을 개국한 스사노오노미코토를 모시고 있다고 알려졌다. 인근 궁배미 수월저수지도 찾는다. 이어 고견사를 둘러본 뒤 Y자형 출렁다리를 걷는다. 또 통일신라 시대 조성된 인공림인 함양상림, 오도재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오전 7시 부산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 8번 출구 한양아파트 앞 출발.



# 파크하얏트부산 최고급 힐링스파 서비스

파크하얏트호텔부산의 루미스파는 호텔에서 힐링 스파를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다음 달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블루 다이아몬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2000년 전통의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의 최고급 라인을 사용한 ‘블루 다이아몬드 페이셜 트리트먼트’를 40% 할인 받는다. 또 오모로비짜의 인기 상품인 미스트 에센스 세럼 립밤 등 코스메틱 제품 20여 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운영 시간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사전 예약 필수.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국제신문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