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신문

menu search

[다이제스트] 내달 10일 밀양 이팝꽃 특집 답사 外

디지털뉴스부 inews@kookje.co.kr | 2020.04.29 18:54
# 내달 10일 밀양 이팝꽃 특집 답사

박물관을찾는사람들은 다음 달 10일 이팝꽃 특집 답사를 떠난다. 신라 문무왕 때 지은 화엄십찰로 유명한 경북 청도군 비슬산 용천사와 분재와 야생화 정원으로 유명한 아자방, 보물 제113호 봉기동 3층 석탑을 찾는다. 이어 고려 예종 때인 12세기 초에 건립한 보물 제312호 천죽사 5층 석탑과 이팝나무 군락지로 유명한 위양지, 밀양박물관, 독립운동기념관, 명승 제87호 밀양 월연정을 들렀다가 밀양시 단장면의 이팝나무 가로수길을 산책하고 관음 3존 벽화로 이름 높은 양산시 원동 신흥사를 둘러보는 일정. 오전 7시 부산도시철도 교대역 8번 출구 한양아파트 5동 앞 출발.


# 전남 고흥 외나로도·여수 장도 여행

유유자적여행자클럽은 다음 달 10일 전남 고흥과 여수로 여행을 떠난다. 먼저 고흥반도의 남쪽 끝에서 외나로도로 건너가 천국에 온 듯한 느낌에 빠지는 고흥 봉래산 삼나무·편백 숲길을 걷고 나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과 하반리 몽돌해변을 찾는다. 이어 지난달 초에 개통한 고흥-여수 간 다섯 개의 연륙연도교를 동쪽으로 건너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로 향한다. 손바닥 전망대 ‘마이더스의 손’에 올라 아름다운 여수의 바다 풍경을 조망하고 노두길 진섬다리로 유명한 예술의 섬, 장도에도 들리는 일정이다. 오전 6시50분 부산도시철도 연산역 16번 출구 앞 출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국제신문(www.kookj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