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신문

menu search
국제신문 네이버 구독하기

‘원아페’ 콘서트, 엑소 카이·걸크러쉬 (여자)아이들 합류

K-팝 스타들 2차 라인업 공개…‘위아이’ ‘라잇썸’도 부산 찾아
김미희 기자 maha@kookje.co.kr | 2022.09.25 19:28
- 내달 30일 아시아드주경기장

부산시가 주최하는 한류문화관광축제인 ‘2022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K-팝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멤버 카이(KAI)를 비롯해 ‘(여자)아이들’ ‘위아이(WEI)’‘라잇썸(LIGHTSUM)’ 등 대표 스타들이 대거 합류했다.
사진 왼쪽부터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 (여자)아이들.
두 장의 솔로앨범을 발표한 카이는 지난해 첫 솔로 콘서트를 개최해 독보적인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카이는 음악뿐 만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다음 달 17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러브(I love)’로 돌아오는 (여자)아이들도 무대에 오른다. 최근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선보인 (여자)아이들만의 걸크러쉬한 무대로 부산의 가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위아이도 부산에서 팬들을 만난다. 위아이는 지난달 일본 데뷔 앨범 ‘유스’(Youth)를 발매하고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라잇썸은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인투 더 라잇(Into The Light)’이 해외 앨범 부문 10개 지역에서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데 이어 최근엔 미국 6개 도시를 돌며 팬들을 만났다.

앞서 1차 라인업에는 ‘브레이브걸스’ ‘AB6IX’ ‘골든차일드’ ‘르세라핌’이 이름을 올렸다.

올해로 6회째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의 메인 행사 격인 K-팝 콘서트는 다음 달 30일 오후 7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27일부터 30일까지 부산아시아드경기장 부산시민공원 등에서 열린다.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관련기사
국제신문 뉴스레터

[많이 본 뉴스]

당신의 워라밸 점수는